본문 바로가기
요즘 마케터의 상품후기/요즘 마케터의 물건

[나이키] 나이키 반팔 티셔츠/ NIKE 나이키 아이콘 퓨추라 / AR5005-100

by 요즘 마케터 2021. 7. 23.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여름 반팔로 입기 편한 NIKE 반팔 티셔츠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여름이면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반팔 티셔츠를 하루 입고 하루 빠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 여름마다 반팔 티셔츠를 4~5개 정도는 구매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무난하고 클래식한 나이키 반팔 티셔츠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나이키 반팔 티셔츠는 여름 반팔로 잘 어울리는 나이키 스포츠웨어 아이콘 퓨추라 AR5005-100 반팔티셔츠입니다. 사이즈는 105를(평소 L사이즈 착용) 구매했습니다. 상품 정가는 39,000원입니다. 가장 나이키의 기본모델이며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빨간색 스우시 로고 위에 검정 NIKE 브랜드명의 조화가 정말 이쁩니다.

https://www.nike.com/kr/ko_kr/t/men/ap/nike-sportswear/AR5005-100/vnog52/as-m-nsw-tee-icon-futura

 

나이키 스포츠웨어 아이콘 퓨추라

나이키 스포츠웨어 아이콘 퓨추라 - 나이키

www.nike.com

 

다수의 나이키 의류가 그렇듯이 MAID IN VIETNAM 제품이며, 부드러운 면 100% 제품의 반팔 티셔츠입니다.

여름 티셔츠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비침정도일텐데요. 다행히 해당 NIKE 반팔티셔츠는 적당한 두께로 니플 부분이 비치거나 도드라지는 건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105 사이즈 제품을 착용하였을 때 어깨라인이 조금 여유로운 느낌이었으며, 매장에서 100 사이즈를 착용했을 땐 조금 작은 느낌을 받아 105 사이즈 구매를 했습니다.

저의 신체 스펙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니 사이즈 확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ten-minute.tistory.com/16

 

[프레드페리] 반팔 카라티(폴로티) 흰색/검은색 리뷰 Fred Perry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터입니다. 많은 남성분들이 여름에 미팅 또는 결혼식과 같은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가 있을 때 PK셔츠(카라티, 폴로티)를 애용하실 텐데요. 오늘은 프레드 페리 반팔 카라

ten-minute.tistory.com


종합적으로 느꼈을때 정사이즈의 나이키 반팔 티셔츠로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에 빨간 스우시 포인트가 가능한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아이콘 퓨추라 AR5005-100 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하루 10분, 당신에게 작은 변화가 있었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