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마케터의 상품후기/요즘 마케터의 물건

[프라이탁] 프라이탁 카드 지갑 블레어 /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

by 요즘 마케터 2020. 5. 5.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스위스의 프라이탁 형제가 설립한 프라이탁 카드 지갑 블레어와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프라이탁은 1993년 스위스에서 마커스 프라이탁과 다니엘 프라이탁 형제가 설립한 재활용 가방 회사입니다. 그들은 방수천, 자동차의 안전벨트, 자전거의 고무 소재와 같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여 리사이클 가방을 제조했습니다. 가격은 재활용 소재 대비 비싸지만,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 애용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최근 프라이탁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하기 위해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을 들렸다가, 검흰의 블레어 카드 지갑 제품을 발견하여 빠르게 구매했습니다. 아시다시피 프라이탁은 동일한 디자인이 없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색상의 제품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노트북 파우치 사러 갔다가 들고온 프라이탁 카드 지갑 블레어

 

먼저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에 대한 짧은 리뷰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의 주소는 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1(신사동 654-3)이며, 운영시간은 매일 11:30분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과 설날 추석 연휴는 휴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최근 코로나 이슈로 인하여, 예약제로 방문을 허용하기 때문에 꼭꼭! 예약 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무 생각 없이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을 방문했다가 예약 후 다음날 찾아갔기 때문에 말씀드립니다.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은 아래 링크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2020년 5월 5일 기준, 코로나 이슈 이후에는 다시 정상화 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https://www.freitag.ch/ko/node/31311 

FREITAG STORE SEOUL APGUJEONG

FREITAG STORE SEOUL APGUJEONG - FREITAG F-Store - Seoul, South Korea

www.freitag.ch

 

 

15인치 사이즈 노트북 케이스 사러 갔는데, 색상이 마음에 드는 게 없었답니다. 다음 제품은 언제 들어오냐고 직원분께 문의를 드렸더니, 상품 변경은 제품이 판매됐을 때만 다른 상품으로 채워 넣으신다고 하셨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나 마음에 드는 제품을 사고 싶으시면 프라이탁 매장을 자주 들리면서 구매하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내부는 촬영은 많이 못했지만 역시나 프라이탁 감성은 언제 봐도 좋았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너무 이쁜 프라이탁 블레어 카드 지갑이 있었기에, 저도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노트북 파우치 사러 갔다가 카드 지갑을 구매해버렸네요... 하지만 검은색 흰색 조합은 흔치 않기 때문에 고민 없이 구매했답니다.(심지어 방수포 상태도 좋았습니다.) 프라이탁 블레어의 가격은 40,000원입니다. 공식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freitag.ch/ko/node/1615?items=showall

F05 BLAIR

F05 BLAIR - Pouches

www.freitag.ch

 

 

프라이탁 블레어 사이즈는 125x85mm(4.9x3.3inch)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프라이탁 카드 지갑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저 또한 카드 및 립밤을 휴대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수포 재질인 만큼 방수 기능도 있어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레어 지퍼도 막힘없이 열고 닫기에 용이하며, 작은 파우치이기 때문에 카드뿐만 아니라 현금 수납에도 문제없습니다. 뒷 색깔도 완벽한 블랙이라 너무 마음에 드는 프라이탁 블레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마음에 드는 색상의 제품 구매 핫시 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라이탁 제품은 특성상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전 충분히 고려하시고, 교환은 30일 이내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프라이탁 블레어 카드 지갑 및 프라이탁 압구정 매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하루 10분, 당신에게 작은 변화가 있었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