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마케터의 상품후기/요즘 마케터의 물건

[리센느 반바지] 리센느 스트링 숏 팬츠 네이비 오렌지 리뷰 LYCEENNE

by 요즘 마케터 2020. 5. 10.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터입니다.

저는 여름이면 반바지 입는걸 매우 좋아합니다. 특히 최근 여름은 더욱 덥다 보니 짧은 반바지 숏팬츠를 자주 입는데요. 오늘은 29CM에서 구매한 리센느 LYCEENNE 브랜의 반바지(스트링 숏 팬츠)를 리뷰하겠습니다.

리센느 브랜드는 "지극히 기초적인, 평상시 옷차림에서 볼 수 있는 침착하고 간소한 룩을 제안합니다."라는 회사 설명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지극히 기본적인 옷들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리센느 반바지도 지극히 기본적인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어서, 구매를 결심하게 됐습니다. 개당 판매가는 32,000원이지만, 현재 29CM에서 1+1 상품으로 구매 시, 44,000원의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https://www.29cm.co.kr/product/650185

 

1+1 스트링 숏 팬츠(5color)

None

www.29cm.co.kr

 

색상은 블랙, 네이비, 오렌지, 옐로우, 블루 총 5가지 색상이 있으며, 저는 네이비와 오렌지 색상의 반바지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 정보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29CM 리센느 스트링 숏 팬츠>

먼저 오렌지 색상의 반바지 후기를 말씀드리면, 사이트상에서 보이는 오렌지 색상에 비해서는 어두운 색상이니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상당히 밝은 색상의 오렌지 반바지이지만, 실상품의 색상은 어두운 오렌지 색상, 조금 과장하여 황토색 느낌으로 생각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겉감은 나일론 100%의 시원하면서 꺼칠꺼칠한 재질이며, 고무줄 반바지이기 때문에 입고 생활하는데 상당히 편했습니다. 사이즈 선택에 따라 다르겠지만, 정사이즈를 착용하신다면 허벅지 즉 무릎 위로 떨어지는 핏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M사이즈를 착용하였으며, 이전 글에도 언급드렸듯이 키는 174cm에 몸무게는 64kg 정도 나가는 평범한 남성 체형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반바지 길이와 핏감에 가격도 매우 착해서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다음으로 네이비 색상 반바지 리뷰를 하겠습니다. 네이비 색상 반바지도 오렌지와 동일하게 홈페이지 대비 조금 어두운 색상으로 고려하시면 됩니다. 

네이비 색상 반바지도 오렌지와 동일하게 앞 주머니 2개, 뒷주머니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재도 동일하게 나일론 100%입니다.

네이비 색상 리센느 반바지도 M사이즈로 구매하였는데요. 역시나 무릎 위 허버지 라인의 기장이므로 맨투맨 또는 오버핏 티셔츠를 입었을 때 위와 같은 느낌으로 연출되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센느 반바지에 대한 간단한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하며, 추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덧글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하루 10분, 당신에게 작은 변화가 있었길.

댓글